카테고리 없음

응답하라1994 어쩌면마지막일지도모를

 

요즘 최고의 인기드라마죠 응답하라1994고요

솔직히 전 별루일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렇게 잼날줄 몰랐어요

워낙 본편만한 속편이 없다하잖아요

나오는 배역들도 그렇고 넘 매력적인 드라마네요

티비엔이 참 드라마를 잘만드는거 같아요

 

 

나정역의 고아라양이죠 별루 좋아하지 않지만요

연기는 잘하시더라고요 얼굴이 몬가 이프로부족한느낌이에요

이쁜거 같긴한데

 

 

걸그룹이죠 연기 참 잘하더라고요

얼굴도 이뿌고요

 

 

나정이를 짝사랑하는 칠봉이가 드디어 키스를 ㅎㅎ

나정이가 삼천포에 갔죠 하숙생집에 놀러

그리고 칠봉이가 나정이를 보기위해 내려와서 자기맘을 고백하면 키스까지 ㅎㅎ

무훗하네요 ㅎㅎ

그리고 쓰레긴느 빙그레와 영화를

앞으로 어떡게 될까 참 궁금하게 만드는 드라마네요

나정이의 남편은 칠봉일거 같아요

웬지그랬음 좋겠네요 ㅎㅎㅎ